본문 바로가기

새벽에 책읽기

건식 쌀가루로 떡 만들기(도서)

반응형

이준원 지음, 성지영 요리, '건식 쌀가루로 떡 만들기'(한살림)

한살림에서 출판된 이 책은 떡 만들기에 관한 책이다.
나는 떡 만들기를 배울 요량으로 이 책을 샀다.
이 책은 건식 쌀가루를 이용해서 쉽게 떡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다.
나는 건식 쌀가루니, 습식 쌀가루니 하는 것조차 모른다.
떡이라면 먹을 줄만 알았지, 전혀 만들어본 적도 없는 사람이다.
그런데 떡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 것이다.
이 책을 보니, 떡 만들기가 너무 쉬워보인다.
나는 이 책에 있는 떡들을 모두 만들어볼 생각이다.
무엇보다 이 책에서 사용하고 있는 건식 쌀가루는 한살림에서도 판매되고 있고 시중에서 구입하기가 너무 쉽다는 것도 알았다.
처음부터 차근차근 만들어 보면서 실력을 높여야겠다.
맛있는 떡만들기 도전!

반응형